금요일, 7월 10, 2020

"전세계 카지노앱 사용시간·다운로드 최고 수치…코로나 영향"

코로나19 위기가 전세계를 뒤덮은 올해 2분기 카지노사이트 앱 시장은 폭발했다.모바일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인 앱애니(App Annie)는 2020년 2분기 모바일 시장을 정리하는 앱 인덱스를 발표하고, 이 기간 동안 모바일 앱 사용시간, 다운로드, 소비자 지출이 모두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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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사이트 모바일 게임을 포함한 전세계 모바일 앱 월 평균 사용 시간은 전년 동기 대비 40% 상승했으며, 특히 4월 한달 동안에는 모바일 상에서 보낸 시간이 무려 2천억 시간이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비게임앱 기준으로 가장 많은 증가율을 보인 나라는 30% 증가한 인도이며, 이탈리아와 스페인은 30%, 인도네시아는 25%, 프랑스, 브라질은 각각 20%씩 증가했다.2분기에는 전세계적으로 약 350억 건의 모바일 앱이 다운로드 됐다.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수치다. 구글플레이에서 약 250억개, iOS에서 약 100억개가 다운로드 됐다. 그 중 비게임 앱은 두 마켓 합산 약 206억개로 나타났다.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즈니스, 헬스&피트니스 및 교육 카테고리는 분기별 다운로드 증가율이 각각 115%, 75% 및 50% 상승했다.2분기 전세계 앱 소비자 지출은 최대치를 달성하며 또 한번의 분기 기록을 세웠다. 

전세계 카지노사이트 모바일 유저들은 2분기동안 앱에 약 270억달러(한화 약 32조3800억 원)의 지출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한 수치다.iOS에서는 약 170억 달러로 전년 대비 15% 증가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는 약 100억 달러로 전년 대비 25% 성장했다. 비게임앱은 두 마켓 합산 총 소비자 지출에서 약 76억달러를 차지하며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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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플레이 카지노사이트 앱 스토어에서는 게임, 소셜,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가 소비자 지출에서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는데, 특히 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성장은 주로 ‘디즈니+’와 ‘트위치’가 주도했다.유럽과 일본에서 성공적인 론칭을 한 ‘디즈니+’는 코로나19가 장시간 지속됨에 따라 비디오스트리밍 시장이 성장하면서 소비자 지출 역시 증가한 것으로 보여진다. 원래 게이머들이 주로 활동했던 ‘트위치’는 코로나19 팬더믹 기간동안 뮤지션들이 합세하면서 프리미엄 구독과 가상 후원을 이끌어냈다.

iOS앱 스토어에서는 게임, 엔터테인먼트, 사진 및 비디오 카테고리에서 가장 큰 소비자 지출을 이끌었으며 사진 및 비디오 카테고리는 2020년 1분기 대비 25%나 증가했다.2020년 1분기부터 계속해서 성장해온 ‘틱톡’은 iOS 앱스토어가 최고의 소비자 지출을 올릴 수 있도록 한 주요 원동력이었다. 특히, 카지노사이트 라이브를 통한 가상 후원을 통해 많은 소비자 지출을 낳은 것으로 보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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