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24, 2020

카지노사이트 사라진 자리, 누가 꿰찰까…브라우저 2위 전쟁 꿈틀

마이크로소프트(MS)가 자사 대표 웹 브라우저 서비스인 카지노사이트와 작별을 준비하고 있다.지난 17일(현지 시각) MS는 “오는 11월 30일부터 MS의 사무용 서비스인 ‘팀즈’는 더 이상 IE에서 작동하지 않을 예정이며,내년 8월 17일부터는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비롯한 코인카지노 서비스들에 대한 지원도 중단된다”고 밝혔다.

카지노

카지노사이트가 지원 중단을 선언한 서비스들은 모두 코로나 팬데믹(대유행) 시대에 들어 급격하게 확산된 원격근무·온라인 수업 등에 널리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들이다.이 같은 핵심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끊겠다는 것은 사실상 자연스럽게 IE를 시장에서 퇴출시키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에스엠카지노 업계에서는 IE의 퇴출이 ‘2위 브라우저들의 전쟁’을 촉발 시킬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있다.현재 글로벌 브라우저 시장은 구글의 크롬이 전체의 69.55%(7월)을 차지하며 견고하게 1위를 지키고 있지만,나머지 2위들은 누가 기존 IE의 고객을 흡수하느냐에 따라 시장 판도가 바뀔 수 있을 만큼 점유율 차이가 크지 않다.

1995년 출시된 IE는 쇠퇴한지 오래임에도 여전히 글로벌 웹 브라우저 시장에서 점유율 2.76%(스탯카운터·7월)를 차지하고 있다.전세계 인터넷 인구가 45억 7000만명(스태티스타·7월 기준)인 것으로 계산했을 때,IE 이용자는 적어도 1억 9331만명 수준이라는 것이다.인터넷 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1%포인트라도 늘리기 위해 사활을 거는 이유는 브라우저가 모든 인터넷 서비스의 시작이기 때문이다.표적 광고부터 인공지능(AI) 등 다양한 데이터 산업에 필요한 데이터가 가장 많이 쌓이는 ‘창고’이기 때문이다.

올 7월 기준, 글로벌 데스크톱 브라우저 시장의 2~4위는 모두 미국산 서비스들이다.모질라의 파이어폭스(8.61), 애플의 사파리(8.36%), MS의 엣지(4.12%) 순이다. 이 중에서 3위인 사파리는 애플의 PC·노트북 제품인 맥(Mac)의 기본 브라우저로, 맥 이용자가 늘어날수록 자연스럽게 점유율이 높아지는 구조다.결국 글로벌 시장에서 2위 대결은 파이어폭스와 엣지의 대결이 압축된다.

카지노

카지노사이트는 올 1월 브라우저 시장에서의 권토중래를 위해 구글 크롬과 같은 ‘크로미엄’ 기반의 새로운 브라우저 ‘엣지’를 선보였다. MS가 자체 브라우저 기술로 개발해온 IE는 그 동안 구글의 서비스와 호환이 좋지 못해 소비자의 외면을 받아왔다.예컨대 올 3월 구글이 IE에서 유튜브 지원을 중단하자, IE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는 버벅거림과 오류가 잦아 이용자들의 불만이 쇄도했다.

이에 MS는 현재 인터넷 환경에서 구글의 서비스를 외면할 수 없다는 점을 인정하고, 자존심을 꺾어 단점을 보완하고 나선 것이다.대신 카지노사이트측은 “(같은 크로미엄 기반이지만) 크롬보다 작동 속도가 48% 빠르면서 배터리는 덜 잡아먹는다”며 엣지의 성능을 강조하고 있다.

70만 원짜리 온라인카지노 사는 아이들

한때 아이들 사이에 온라인카지노 패딩이 '신분증' 역할을 했던 적이 있다.같은 브랜드라도 가격대별로 등급이 나뉘었고,아이들은 색깔과 디자인만으로도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을 정도였다.약칭 '노페'로 불리며,특정 학교와 지역에 한정되지 않는,중고생들에게 꽤 오랫동안 보편적인 솔레어카지노 문화로 자리 잡았다.날씨와 상관없이 교복 재킷 위에 패딩을 껴입는 아이들도 적지 않았다.

카지노

하나같이 오뚜기처럼 우스꽝스러운 모습이지만,아이들은 기꺼이 자신의 '레벨'을 드러내기 위한 기회비용으로 여겼다.밀리언클럽 일과 중에 정 못 견디겠다면 교복 재킷을 벗을지언정 패딩을 포기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교문 밖도 별반 다르지 않았다.굳이 차이라면, 아이들 사이에 서열을 나누기보다 기성세대와 아이들을 단박에 구분하는 징표에 더 가까웠다는 점이다.

당시 온라인카지노에서 '노페'를 입지 않은 아이들 만나기가 더 어려울 정도였으니,편의점 등에서 학생증을 일일이 검사하는 수고로움을 덜게 됐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기도 했다.한 벌에 웬만한 TV 한 대 값이라 형편이 녹록지 않은 집에서는 선뜻 사 입힐 수 없는 옷이었다. 그런 까닭에 부모의 수심을 깊게 하고 허리를 휘게 한다는 뜻으로 '등골 브레이커'라고 불렸다.당시 교실에서 도난 사건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짝퉁'이 판친 건 당연한 수순이었다.노스페이스 패딩이 위세를 떨치기 전엔 교복 브랜드로 서열을 매기는 분위기가 있었다.대기업 브랜드가 찍힌 것과 중소기업에서 만든 것, 그리고 지역 기업이 만든 공동 구매 교복을 구분해 아이들은 서로 시샘하고 놀려댔다.

온라인카지노 대기업이 교복 사업에서 손을 떼면서 부작용이 시나브로 해소되긴 했다.사실 교복이 자율화된 건 이미 수십 년 전 일이다.그런데도 여전히 많은 학교에서 교복 착용을 선호하는 이유는 집안의 경제적 여건에 따른 아이들끼리의 위화감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교복은 극심해진 경제적 양극화가 고스란히 교실에 전이되는 것을 막아주는 최소한의 안전장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카지노

교복에까지 서열을 매기려 들자,아이들에게 교복 공동 구매의 경제성과 합리성을 설명하는 계기 수업을 준비해야 했다.한국사 수업을 하다 말고,난데없는 중소기업 적합 업종 지정 제도에 대해 수업하고,윤리적 소비에 대해 글쓰기를 시켰다.그때도 지금처럼 교복 업무와 생활지도를 담당한 학생부장이었다.세월이 흘러 교복 브랜드도, 노스페이스 패딩도 힘을 잃었지만, 아이들끼리의 서열 매기기는 사라지지 않았다.

자신의 계급을 증명할 새로운 '신분증'이 필요했고,몇 해 전부터 스마트폰이 그 바통을 넘겨받은 모양새다.한 아이의 말마따나, '가지고 있는 온라인카지노의 브랜드가 당신이 누구인가를 말해주는' 시대가 됐다.

토요일, 8월 22, 2020

신세경, 사람이야 요정이야…코인카지노 유튜브 100만 구독자

배우 신세경이 코인카지노를 자랑했다.신세경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맥스카지노 영상 속에는 촬영 대기실에 있는 신세경의 모습이 담겼다.화려한 컬러 렌즈를 끼고 볼에 펄로 포인트를 준 신세경은 카메라를 향해 치명적인 표정을 지었다.청순함의 대명사였던 신세경의 반전 요정 미모에 눈길이 모아진다.
카지노

신세경은 최근 여배우 최초로 코인카지노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이에 대해 신세경은 "(100만 구독자 달성 이후 기분이) 똑같다. 그래도 체감하는 것보다 귀하고 소중한 일인 것 같다.정말 많은 분들에게 축하를 받았다"고 감사를 표했다.처음 더킹카지노 유튜브로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기 시작한 이유에 대해 "나를 있는 그대로, 그냥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코인카지노 유튜브로 (사람들과 진솔하게 소통하고 싶던) 꿈을 어느 정도 이뤘다고 생각한다"며 소회를 전했다.이날 가장 놀라움을 자아냈던 것은 한다감 아버지의 요리 실력이었다.

결혼 후 오랜만에 집에 온 딸을 위해, 한다감의 아버지는 직접 기른 다양한 유기농 채소로 머위 김밥 등 건강밥상을 준비했다.재료를 다듬는 손길부터 한다감 아버지의 요리 실력을 짐작할 수 있었다.'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진짜 고수가 나타났다"며 감탄했을 정도.이연복 셰프 역시 "아버지가 셰프 같다"며 놀랐다.실제로 한다감의 아버지는 조리 자격증을 여러 개 갖고 있는 실력자였다.

한다감 역시 아버지 곁에서 요리 실력을 발휘하기 시작했다.갑오징어 두루치기를 시작으로 집된장으로 구수하게 끓여낸 된장찌개까지.한다감은 뚝딱뚝딱 쉽게 쉽게 요리를 마쳤다 곁에 있는 아버지는 딸이 필요한 것이 있을 때마다 마당 텃밭을 오가며 딸을 위해 요리 보조를 자처했다.그렇게 식탁에 모인 가족은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이어갔다.대화 주제는 한다감의 결혼.딸바보인 한다감의 아버지는 딸이 결혼했을 때를 떠올리며 "서운했다"라고 말했다.

카지노

실제로 한다감의 아버지는 딸의 결혼 선언에 큰 충격을 받았다고.그럼에도 결혼하는 딸을 위해 마당 가득 100여 개의 청사초롱을 직접 다는 등 무한 딸 사랑을 보였다고 한다.이날 첫 등장한 한다감은 1000평대 한옥 대저택부터 민낯,가족 모두가 꼭 닮은 요리DNA까지 모두 공개했다.

대표적인 차도녀 배우인 한다감이 이렇게 요리를 잘할 줄은 몰랐다.또 한다감 아버지의 요리 실력과 딸 사랑도 놀라움을 자아냈다. 코인카지노 첫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한 NEW 편셰프 한다감이 '세대 연결'을 주제로 한 '편스토랑' 14번째 메뉴 대결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