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05, 2020

코인카지노 1위, 마지막 퍼즐을 맞췄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공개되자마자 빌보드 코인카지노 차트인 '핫100'에서 1위에 올랐다.빌보드 앨범 차트인 '빌보드200'에선 무려 4회 연속 1위를 기록 중이지만 싱글 차트에선 《온(ON)》의 4위가 최고 성적이었다. 그래서 싱글 차트 정복이 숙원으로 남아 있었는데 이번에 마침내 정상에 올랐다.게다가 핫100 맥스카지노 차트에 데뷔하자마자 곧바로 1위다.

카지노

현지 반응이 얼마나 뜨거운지 알 수 있다.아시아권 가수론 두 번째 사건이다.1963년에 일본 가수 사카모토 규의 《스키야키》가 3주 동안 1위에 오른 이후 57년 만이다. 2010년에 《Like a G6(라이크 어 지식스)》를 1위에 올린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아시아계 멤버들이 결성한 팀이었다.하지만 팀 자체는 미국에서 결성돼 미국에서 활동했기 때문에 아시아 가수가 아닌 미국 가수라고 봐야 한다.그래서 아시아 가수로는 역대 두 번째,57년 만의 사건인 것이다.그런데 기존 비영어권 대형 히트곡들은 '원 히트 원더', 즉 단발성 깜짝 히트의 성격이 강했다. 《스키야키》 《마카레나》 《강남스타일》 등이 모두 어떤 유행의 폭발로 이벤트적인 인기를 누렸다.

반면에 코인카지노 방탄소년단은 2017년 《DNA》 67위부터 같은 해 《마이크 드롭(MIC Drop)》 28위, 2018년 《페이크 러브(FAKE LOVE)》 10위, 2019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8위, 2020년 《온(ON)》 4위에 이르기까지 차근차근 계단식 성장을 해 왔다.인기의 저변을 꾸준히 넓혀오며 장기간 흥행할 수 있는 에너지를 쌓아온 것이다. 이번 더킹카지노 싱글 1위를 계기로 대중적 인지도가 더 올라가고 팬덤의 크기도 확장될 것이기 때문에 향후 더욱 거대한 인기가 예상된다.《다이너마이트》는 방탄소년단의 첫 영어곡이다.세계적인 슈퍼스타인데 놀랍게도 아직까지 한국어 노래를 고수하고 있었다. 

카지노

빌보드 차트는 미국 차트다. 한국어는 미국인에게 낯설 수밖에 없다.특히 라디오가 보수적이어서 외국어 노래는 잘 틀지 않는다. 바로 그래서 방탄소년단이 엄청난 인기에도 빌보드 싱글 차트 순위가 높게 나오지 않았었다.이번에 영어로 노래를 내자마자 미국 라디오가 문호를 열면서 1위가 가능해졌다.소속사인 코인카지노 엔터테인먼트도 작정하고 빌보드를 준비했다.빌보드 차트 산정 시점에 딱 맞춰서 싱글을 공개한 것이다.방탄소년단 측이 마음만 먹으면 빌보드 1위가 될 정도로 방탄소년단의 위상이 높다.

방탄소년단이 영어 노래를 했다고 해서 변심했다고 평가절하될 이유는 없다.그동안 한국어만 고집한 것이 매우 이상하고 특이한 것이었다.방탄소년단은 이미 전 세계를 상대로 활동하는 국제 스타다.팬도 외국인이 훨씬 많다.그렇다면 비교적 보편적 언어인 영어로 소통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다.이번 코인카지노 영어 노래가 일회성 이벤트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한국어 노래와 영어 노래를 병행하는 전략이 바람직하다.

목요일, 9월 03, 2020

바카라사이트 불법행위 기준 모호…

서울 동작구에 사는 이모 씨(58)는 지난해 가을 동작구에서 6억 원대 바카라사이트를 매입했다가 관할 구청에서 파라오카지노 매입 자금을 어떻게 조달했는지 소명하기 위한 증빙서류를 제출하라는 연락을 받았다.정부가 부동산 실거래 조사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을 발표한 직후였다.

바카라

이 씨는 “기존에 아파트 전세를 살다 실거주 목적으로 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강남도 아니고,고가 거래도 아닌데 연락을 받아 당황했다”며 “무슨 기준으로 내가 바카라사이트 소명 대상이 됐는지 물어봤지만 내부 기준이라 알려줄 수 없다는 답만 들었다”고 했다.2일 정부가 부동산거래분석원(가칭) 설치를 공식화면서 이르면 내년 초 부동산 실거래 전반을 상시로 감시하고 가격 담합,허위 거래 등 각종 불법행위를 적발하는 전담 기관이 출범한다.하지만 정부가 무엇을 로얄카지노 불법행위로 보는지 기준이 불명확한 상황에서 기존 부동산 실거래 조사에서도 나오고 있는 개인정보 침해, 재산권에 대한 과도한 제약 등의 부작용이 더 커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부동산거래분석원의 기능·권한 등은 정부 내에 설치하는 정부조직으로 정보분석원(FIU),자본시장조사단 사례를 적극 참고했다”며 “금융정보 등 이상거래 분석 기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당초 별도의 부동산 감독기구를 만들 거라는 전망도 나왔지만 정부 내 조직으로 이번에 확정했다.자금세탁 등을 막기 위해 2001년 출범한 FIU는 현재 검찰, 경찰, 국세청, 관세청 파견인원을 포함한 정원만 69명에 이르고, 사무보조 등의 인력을 더하면 총 규모는 80명대에 이른다.

 금융회사들은 고객이 바카라사이트 지점에 1000만 원 이상의 현금을 입금, 출금하면 FIU에 보고해야 한다. FIU는 확보한 정보를 내부적으로 조사하기도 하고, 검찰과 경찰, 국세청, 관세청 등에도 제공한다. 이 과정에서 개인의 계좌 내역 등을 들여다보기도 한다.

바카라

국토부 산하 ‘부동산시장 불법행위 대응반’에는 이미 특별사법경찰관이 소속돼 있어 금융위위원회 자본시장조사단과 마찬가지로 각종 영장신청, 압수수색 등 강제수사 권한을 갖고 있다.기존의 강제수사 권한에 더해 FIU처럼 각종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권한을 주겠다는 것이다.여당 일각에서는 이미 관련 입법이 추진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허영 의원이 추진 중인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에는 국토부나 산하 실거래 조사기관이 주민등록전산정보, 납세증명서, 각종 보험료 명세, 금융자산, 금융거래, 신용정보 등을 요청할 수 있는 바카라사이트 내용이 담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지노사이트 돈 누가 다 갚나”…

카지노사이트 1인당 평균 국가채무가 1억2000만원을 돌파한 것으로 드러났다.2001년과 비교하면 10배 이상이 증가했다.2일 한국납세자연명에 따르면 한국의 0세에서 14세까지 어린이 1인당 국가채무는 2001년 1236만원에서 2020년 1억 3331만원으로 증가했다.약 20년 동안 1억 2095억원이 증가해 10.8배를 기록했다.가파른 코인카지노 증가와 함께 어린이 인구가 2001년 985만명에서 2020년 630만명으로 355만명 감소했기 때문으로 분석됐다.

카지노

2020년 카지노사이트는 3차 추경 839.4조원이 반영된 예상 수치이다. 최근 한국은행 발표기준인 올해 GDP는 지난해 대비 –1.3%로 추정했다.이에 따라 올해 국가채무는 지난해 728.8조원에서 110.6조원이 증가했으며 GDP는 1919조원에서 1.3% 감소한 1894조원인 것으로 나타났다.김선택 한국납세자연맹 회장은 “우리나라 국가채무가 2001년 122조원에서 2020년 839조원으로 6.9배, 국내총생산(GDP) 대비 국가채무비율은 같은 기간 17%에서 44%까지 급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그룹 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0억뷰를 돌파했다.

블랙핑크로는 통산 두 번째 에스엠카지노 대기록이다.2일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3시 9분께 유튜브 조회수 10억회를 넘어섰다.블랙핑크는 이로써 K팝 그룹 최초로 10억뷰 이상 뮤직비디오 2편을 보유하게 됐다.‘킬 디스 러브’에 앞서 ‘뚜두뚜두 (DDU-DU DDU-DU)’가 첫 10억뷰 금자탑을 쌓았다.이 뮤직비디오는 현재 13억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블랙핑크의 ‘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는 공개 1년이 넘었음에도 억대뷰 누적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다.‘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는 지난 7월 7일 유튜브에서 조회수 9억뷰를 돌파했다.

이번 10억뷰 도달에 소요된 기간은 불과 56일. 앞서 8억뷰에서 9억뷰까지 78일, 7억뷰에서 8억뷰까지 106일이 걸린 점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역주행이다.YG는 이 같은 기록은 “블랙핑크의 신곡 발표가 이어지면서 기존 히트곡들에 대한 관심이 함께 치솟은 것”이라는 자체 분석 결과를 내놨다. 실제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지난 6월 26일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발매 당시 3740만 명에서 약 900만 명이 늘어나 현재 4650만명 이상을 기록 중이다.

카지노

블랙핑크의 카지노사이트 기록 경신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가 벌써 신호탄을 쐈다. 이 뮤직비디오는 약 32시간 만에 1억뷰, 7일 만에 2억뷰, 21일 만에 3억뷰, 43일 만에 4억뷰를 돌파하는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다.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함께한 ‘아이스크림(Ice Cream)’ 역시 지난달 28일 공개된지 하루 반나절 만에 1억뷰를 넘어서며 인기 몰이 중이다.특히 ‘아이스크림’은 블랙핑크가 처음 도전한 귀엽고 상큼한 카지노사이트 콘셉트의 곡인 만큼 새로운 팬덤의 유입이 두드러질 것으로 추정된다.